서인영 결혼 발표
가수 서인영 이 결혼 식을 앞두고 웨딩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서인영은 개인 SNS에 "그날이 다가오고 있다"라며 화려한 웨딩 드레스를 입고 결혼 사진 촬영에 나선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서인영은 예전과 변함 없는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였으며 웨딩 드레스의 색상 별로 아무런 괴리감 없이 모두 잘 소화해 내며 여전한 스타성을 과시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해 12월 소속사를 통해 서인영 결혼 발표으며 당시 서인영 측은 "서인영은 오는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와 남산의 모 호텔에서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서인영은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가족 및 초대받은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서인영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내 마음이 변할까 봐)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 살면서 기를 못 펴고 있다. 내가 신랑한테 진다. 이 승부욕을 풀 데가 없다"라며 남편과 혼인 신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서인영 나이 프로필
- 서인영 나이 : 1984년 9월 3일(만 38세)
- 서인영 키 : 158cm (작은 키에 속하지만 머리가 작고 다리가 길어 굉장히 비율이 좋음)
- 서인영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 학력 : 동백중학교 > 동덕여자고등학교 > 세한대학교 실용음악부 중퇴
서인영 갑질 논란
서인영은 특유의 센 이미지 탓에 행동이나 발언, 남을 대하는 태도 등이 건방지고 교만하다는 비판이 많았고, 이는 그녀가 연예인으로서 가장 많이 비난 받는 원인이기도 했다. 항상 방송에서 '센언니' 등으로 출연하며 본인 이미지에 너무 심취한건지 아니면 평소에 그런 삶을 살고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2017년 서인영 갑질 논란으로 인해 엄청난 뭇매를 맞게 되었다.
이렇듯 심심치 않게 구설수에 오르던 와중에 2017년 새해 두바이에서 스태프에게 폭언을 하다가 녹취록이 그녀의 인성, 태도 문제에 대해 결정타가 되어 큰 파문을 일었다.
사건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프로그램의 흥행에 큰 공헌을 한 서인영과 크라운제이 가 8년 만에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 2)' 통해 재회했으나, 2개월만인 2017년 1월 18일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알려졌다. 당초 하차 이유는 개인 사정과 스케줄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서인영이 "서로가 없이는 살 수 없는 그런 사랑 말이야. 인생은 너무 짧아. 우스꽝스럽고 불편하고 소모적이라도"라는 영화 속 한 장면이 담긴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하차 이유에 관심이 쏠렸다.
더 나아가 프로그램 하차의 이유가 스태프, 제작진, 크라운제이 에게로 화살이 쏠리기 까지 했지만 하지만 며칠 뒤 스태프에게 쌍욕을하며 폭언을 하는 갑질 영상이 공개되며 그 이후로 연예계 활동이 뜸해지고 많은 비판을 받게 되었다.
댓글